본문 바로가기

Music ㅡ/FEBC

클릭비전 7월 3일 목요일 1부 CCM Best 5




클릭비전 7 3 1 CCM Best 5

 

진행 :  이유미 최호 임동재

 
 

갓피플.COM  통화연결음 차트


1 그대를 향한 / 꿈이 있는 자유  

2 축복의 통로 / 조수아 

3 하늘의소망을품고사는사람 / 안성진 

4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 LAMP 

5 축복합니다_이내리 썸머 / 유은성

6 그 사랑 얼마나_Feat 이지은 / Various Artists

7 나 무엇과도_중간 / 박유선 (피아노 연주곡)

8 Miracle Generation / 천관웅  

9 그럼에도 불구하고 / 시와 그림 

10 내가 주인 삼은 / Various Artists 

11 또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 조수아 

12 Between You And Me / 소울싱어즈 

13 주의 인자는_중간 / 박유선  (피아노 연주곡)

14 성령이 오셨네 / 김도현 

15 You smile, Don`t cry / 천관웅 사랑이야기 소망의바다 PK장광우 .. 한스밴드


소개한 찬양

Between You And Me / 소울싱어즈

♬ 그 사랑 얼마나_Feat 이지은 / 트리니티 라이브워십

♬ 그대를 향한 / 꿈이 있는 자유

Miracle Generation / 천관웅 2


소개 내용

컬러링(통화연결음)이란?
소울싱어즈


그대를 향한

                                         - 꿈이 있는 자유 -

그대를 향한 나의 마음은 어둠은 이길 수 없는 깊고 깊은 생명의 힘

그대를 향한 나의 마음은 아침 내 창가에 내린 햇살과 같네

그대를 향한 나의 마음은 절망은 어쩔 수 없는 날마다 새로운 소망

그대를 향한 나의 마음은 내게 와 내 작은 삶을 향기롭게 해

 

내 시로는 너무 부족한 내 노래에 다 담을 수 없는

내가 전에 느끼지 못한 새로운 나의 기쁨

 

그대를 향한 나의 마음은 그대를 내게 허락한 그분을 보게 하는 힘

그대를 향한 나의 마음은 이토록 나의 전부를 아름답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