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아이팟은 The를 모른체한다!





다들 알고 계신 이야기인지 모르겠네요.

전 우연히 발견한거라..^^;


[ H섹션에 있는 The Heart of Worship ]


 
앨범 리스트를 보던 중
무심코 지났던 사실을 발견했어요.
 
앨범제목에 The가 붙으면
살짝 무시하고 다음 단어를 기준으로 정렬해주네요!




The Original Four Season도 마찬가지




베스트 앨범들도 B정렬에 들어가네요.








궁금한김에 노래목록도 봤습니다.





 
힐송의 The Stand가 S에서


역시 The는 생략해주네요.



 
데미안라이스의 곡도 The 빼고 B에서





보면서 그런 생각을 합니다.




이 친구들 참 센스있구나!




사용자를 생각하는 섬세한 배려.

이런 작은 차이들이 명품을 만들어가는 것 아닐까요? ^^

애플의 장인정신이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