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iOS12 베타 지금 바로 올리는 방법, 그리고 신기술 소개 | WWDC 2018

오늘 애플에서 iOS12 그리고 새로운 MacOS 인 모하비를 발표했습니다.

기능에 대해서는 많이 아실텐데요

지금 바로 써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에 가셔서

프로파일을 설치 하시면 바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https://beta.thuthuatios.com/en/




모하비와 새로운 와치OS, tvOS 전부 가능한데요

저는 폰/패드만 iOS12로 올려놓은 상황입니다.


사용해본 결과

저는 충돌나는 어플이 딱히 없습니다.


특히 금융권 어플은 거의 다 작동 하는 것 같습니다.


케이뱅크/카카오뱅크/국민은행/토스/신한


되는걸로 알고 있구요

제가 사용하는 어플들은 다 잘 됩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재밌는건,

이 두가지 인 듯 합니다.


가상현실을 통해서 길이를 잴 수 있습니다.

이게 꽤 정확해서 간단한건 자를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을 정도 입니다.. ㄷㄷ




그리고 키노트에서 꽤 재밌게 소개 된

미모지 입니다. Memogi? ㅋㅋ

이름도 유치하고 세팅도 유치해서 이게 뭐임? 했는데

해보니 또 이게 그럭저럭 재밌지 말입니다...






그리고 키노트에서 자랑했던.. 텅 ~ ㅋㅋ 혓바닥 인식 기술인데요





이렇게 나름 참신한 적용이 가능 합니다?... ㅋㅋ




아 그리고 맥은 아직 고민 중입니다.


모하비도 바로 설치 하고 싶은데..

음.. 이건 조금 고민 좀 더..


맥에 괜히 설치 했다가 전부 포멧 하면 어떻게 해 ㅠ


iOS12는 오래된 아이폰일수록 더 빛을 발한다 합니다.

어제 키노트에서도 그 점을 많이 강조 하더군요.


아참, 카메라.. 카메라가 빨라집니다.. 

그리고 사진 찍고 버버 거리는 아주 짜증나던 버그

그거 사라졌습니다. 대박


주의

정상적으로 애플의 베타 제품들을 설치 하려면 개발자 등록을 통해 설치를 해야 합니다.

위 사이트 그리고 프로파일 설치는 저와 아무런 관계가 없다는거 ㅠ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