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애플 아이팟 전용 마이크로 무전원 독스피커



오랜친구 아이팟 클래식.

이어폰 고장이 나서
한쪽 밖에 나오질 않는다.

어짜피 이어폰 들고다니는 것도 귀찮아하고..



불쌍한 아이팟.


그래서!
 

겸사겸사 꿈꿔왔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둥! 

이녀석을 이 기회에 지르려고 마음먹었다.

(아이팟을 샀던 순간부터 사고 싶었던..)



약 14만원?..ㅋ


ㅋㅋ

ㅋㅋㅋ













세련되고 아름다운 아이팟라이프를 즐기고 싶었지만..




지금 이런 물질문명에 현혹 될 정신이 없기에

주위를 둘러보았다.
그래서 찾은것이!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랑 상관은 없지만~ 나노에 붙인 모습.

일단, 독에 붙이니 이어폰과 구녕의 고장과 상관 없고

볼륨조절도 가능하고

클래식 맞춤 크기.


딱 요놈이다.


최저가 검색해서 가격도 12,900원.

10분의 1도 안되는 가격. ㅋ



검소해진 나의 삶의 규격 덕분에

이런 알흠다운 친구를 얻을 수 있었으리라..

ㅋㅋㅋ


이젠 잠잘 때 아이팟 한테 말시키고 잘 수 있겠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