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Daum 지도 아이팟 어플 활용기!!








애플 어플 에 수많은 지도가 있지만, ㅎㅎ

드디어!




 드디어 'Daum 지도'가 나왔습니다! ^^

당근, 무료 어플!











기본화면은 이렇구요~




스카이뷰 입니다.



설정 화면입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활용해봅니다!





저는 이번에 면회에 갈 동생 군부대에 가는길을 캡쳐해봤습니다.
먼저 동생과의 전화통화를 통해
군부대가 '목암초등학교' 근처 라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목암초등학교 검색!





짜잔!

하지만 제가 감동한 부분은 바로!!!


↓ ↓




상세정보 입니다. 학교 이미지에 홈페이지까지 보입니다.

구글이 날고 기어도
이건 못하겠죠?...
대단합니다 다음!!

홈페이지를 눌러서 사파리로
목암초등학교 홈페이지에 갔습니다.





사파리를 통해
목암초등학교가  지하철 3호선 지축역에 가깝다는 사실을 알았네요!





이제 지축역에서 목암초등학교에 가는 방법을 알아봐야죠?




대중교통 검색 화면 입니다.

지축역 -> 목암초등학교





대박이죠...

버스 정보, 시간 요금까지...



상세정보.. 입이 턱..




이건, 네비게이션에 있는
길찾기 모드..









동생과 외출을 했을 때를 생각해서
주변의 맛집을 검색해봤습니다..




여기에 로드뷰(스트릿뷰)까지 있습니다만
그건 다음에..


아무튼,,,


다음..


큰일 내줬네요..



너무 고맙습니다, 다음.. :)















 

'App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w iPod shuffle 4GB  (2) 2009.03.13
터치 가격 인상.. 후덜덜 환율의 압박..  (0) 2009.03.12
애플은 사기꾼  (2) 2009.02.02
터치가 현명한 선택  (0) 2008.12.05
Adobe CS3 클린  (2) 2008.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