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ㅡ/FEBC

클릭비전 6월 12일 목요일 1부 CCM Best 5





클릭비전 6월 12일 CCM Best 5


갓피플 MP3 다운로드 순위

1  예수 닮기를  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 프로젝트싱글(내가닮고싶은예수)
2  아름다우신  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5집
3  주님의 마음을 본 받는 자  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 프로젝트싱글(내가닮고싶은예수)
4  예수의 사랑이  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 프로젝트싱글(내가닮고싶은예수)
5  성령이 오셨네  김도현
6 그 사랑 얼마나 (Feat. 이지은) / 트리니티 라이브 워십 / 하나님이 찾으시는 예배자
7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 LAMP / 남미워십찬양2집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8  밀알  천관웅
9  Intro 나의 한 가지소원  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 프로젝트싱글(내가닮고싶은예수)
10  허리를 숙여 돌을 주으라  시와그림 5집
11  예배자 / 트리니티 라이브 워십  /  하나님이 찾으시는 예배자
12 내가 주인 삼은  [CCM Classic Vol.3 내가주인삼은]
13  사명선  시와그림
14  섬김  강찬
15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와그림


소개한 찬양

나의 한가지 소원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주님의 마음을 본 받는 자
예수 닮기를
예수의 사랑이

소개 내용

남미워십
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프로젝트싱글 '내가 닮고싶은예수'